5 고객센터 - 고객제일주의 높은 배당성향을 유지함으로 진정한 의미에서 주주가치를 높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스피드콜센터 입니다.
  • 원클릭상담 입니다.
  • 상속인금융거래 조회서비스 더킹 카지노
  • 상장법인지분 더킹 카지노센터
  • 상품공시실
  • 서민더킹 카지노 1332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

  1. 1) 입출금 관련 주의사항

    (우리은행을 통한 더킹 카지노계좌개설시) 현재 우리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지 않고 있는 고객은 대포통장근절대책을 위한 은행정책에 따라 한도제한(출금한도 100만원)계좌로 개설되어 입출금에 제약을 받을수 있으니 사전에 해당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근 1개월 이내 금융사 계좌개설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은행을 통한 계좌개설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일시적 한도제한 해제 또는 지속한도제한 해제방법
    해당은행에서만 처리가 가능하며, 은행지점별로 조건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필히 가까운 영업점에 사전 문의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2. 2) 더킹 카지노 계좌비밀번호 관련 주의사항

    당사 더킹 카지노 계좌비밀번호는 은행에서 발급한 ‘사이버증권계좌 거래신청서’내 ‘임시비밀번호(7자리)’입니다. 참고로 고객님께서 우리은행에서 핀패드로 입력하신 6자리 비밀번호는 당사 증권계좌의 계좌비밀번호가 아니며 우리은행에서 사용하는 비밀번호임에 특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더킹 카지노 HTS/MTS 내에서 계좌비밀번호를 4자리로 변경 가능하며, ‘우리은행 연계계좌 FAQ'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초 HTS를 통하여 ID발급 중 계좌비밀번호 오류횟수초과 시 처리방법
    내방만 가능 (더킹 카지노 지점 및 우리은행 지점 모두 가능)

총 4건 전체열기

1 

Quick Menu